Home > 관광정보 > 대표여행지  
 
               
                 
 
 
토론토
 
 

토론토는 캐나다에서 가장 큰 도시이며 온타리오 주의 주도(州都)이며, 1615년 유럽의 탐험가인 Etienne Brale에 의해 최초로 발견되었으며 인디언어로 '만남의 장소'라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캐나다 최대 도시이자 비즈니스 허브인 토론토는, 다인종 ?다문화 도시로 꼽히기도 합니다.
캐나다 최대의 도시인 매트로폴리탄 토론토(Metropolitan Toronto)는 세 개 도시 Toronto, North York, York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캐나다 도시 중 가장 따뜻한 토론토는 추운 겨울을 보내기 위하여 언더그라운드 시티(Underground City)형 도시입니다.
또한 토론토는 북미 10 위권 내로 평가되는 명문대학들이 있어 높은 교육수준을 자랑하기도 합니다. 125개의 미술관, 50 개의 발레단 ? 무용단과 6 개의 오페라단 , 2 개의 교향악단이 토론토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으며, 어느 도시보다도 삶의 질이 우수하여 북미 대도시 중 가장 안전한 곳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관광포인트
 
Thousand Islands
토론토는 동쪽으론 아름다운 호수 관광지역인 Thousand Islands는 영화에 나오는 섬 안의 성.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하는 관광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나이아가라 폭포
서쪽으론 캐나다 제일의 관광명소인 나이아가라 폭포는 두말 할 필요가 없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폭포 중 하나입니다. 미국과 캐나다에서 갈 수 있는 접경지역에 위치한 관광명소이죠, 꼭 한번은 가봐야 할 관광명소입니다.
 
  토론토 CN타워
세계에서 가장 높은 타워로 경치를 볼 수 있는 전망대와 회전레스토랑으로 유명한 CN타워에서 전망도 즐길 겸 한번 가볼만한 곳입니다.
퀸즈파크, 하이드파크
도심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규모가 큰 공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