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관광정보 > 수빅  
 
“수빅(Subic) 지역에서 가볼만한 곳”
 
  수빅 베이 레저구역의 숙박시설로는 세계수준의 호텔과 리조트, 대가족을 위한 거주시설 및 야외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캠프장이 마련되어있습니다. 동양의 맛과 서양의 맛 그리고 이국적인 맛과 토속적인 맛을 혼합해 까다로운 입맛까지도 만족시켜주는 다양하고도 맛있는 요리를 골라 드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정글투어 외에도 요트, 워터스키, 윈드서핑, 세일보딩, 산호와 난파선 다이빙, 제트스키, 낚시 등을 포함한 모든 수상 스포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용감하고 대담한 사람들을 위해 다이빙 레슨을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자신의 행운을 시험해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서 수빅에 여러 곳의 카지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편안히 앉아서 원하는 노래를 부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서는 최고급의 노래방 시설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동양의 캘리포니아”라는 별칭으로 불리고 있는 수빅에는 아기자기한 관광지들이 많아 하루 해가 저무는 것이 아쉬울 만큼 다양한 즐길 거리들이 산재해 있습니다. 온갖 종류의 나비를 볼 수 있는 나비공원과 그림처럼 펼쳐진 수빅만의 모습을 담을 수 있는 수빅 전망대, 돌고래와 바다사자쇼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 어드벤처 등 부지런하게 돌아다닌 만큼 얻는 것도 많을 것 입니다. 오션 테마파크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고래쇼, 고래와 함께 수영을 하거나 스킨 스쿠버를 즐기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좀 더 액티비티한 활동을 원하신다면 정글 캠핑 프로그램을 추천해드립니다. 3박4일정도 아야타 족 교관과 함께 정글에서 생활하면서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는데 1시간~1시간 30분 정도의 짧은 코스도 마련해 놓고 있습니다.
 
Info: 오션 어드벤처-오전 9시부터 입장. 입장료: 450페소. 수빅은 관광특구이자 도시 전체가 면세 지역인 자유 무역항이고, 소규모 면세점과 쇼핑점들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