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관광정보 > 다바오  
 
“다바오(Davao) 지역에서 가볼만한 곳”
 
  사말 섬(Samal Island)
정원의 도시 사말섬은 다바오만에 있는 섬 무리를 말합니다. 사말 섬 남쪽의 펄 팜(Pearl Farm) 비치 근처에 난파선이 있어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하기에 좋습니다.
 
다바오 오리엔탈(Davao Oriental)
다바오 오리엔탈주에는 적어도 40여곳의 여행지가 있습니다. 싼 이씨드로(San Isidro) 마을은 신비로운 호수인 “티나공 다갓(Tinagong Dagat:숨은 바다)” 의 고향입니다. 필리핀에서 가장 긴 폭포인 338미터 길이의 알리와그와그 폭포(Aliwagwag Falls)는 카틸(Cateel)에 있습니다. 오래된 마을인 카라가(Caraga)에는 이끼로 뒤덮인 17세기 교회가 있습니다.
마라구산(Maragusan)
꼼뽀스테야 밸리(Compostela Valley)? 주에 위치한 마라구산은 신선한 산악기후로 다바오의 전통적 여름 수도입니다. 소수 민족인 만사카(Mansaka) 집단은 폭포와 냉천(cold springs)사이의 커피재배 계곡에서 살고 있습니다.
 
키다파완(Kidapawan)
북부 코타바토(Cotabato) 주의 주도인 키다파완 시티(Kidapawan City)는 다바오 시티에서 버스로 2시간 남짓 걸리며, 아포산 등산로의 대문인 키다파완 도시는 10일 동안 열리는 칼리봉안 축제, 전통적인 민속의식 및 마노보 부족과 다른 민다나오 부족들의 노래, 춤, 스포츠 시범을 개최합니다.
 
제너럴 산토스 시티(General Santos City)
제너럴 산토스 시티는 황다랑어, 가다랑어, 고등어를 포함한 2,400여 종의 해양 생물의 터전이자 필리핀의 참치 수도입니다. 이곳은 다바오 시티에서 버스를 타면 3시간 만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